SH수협은행 Sh첫만남우대예금 특판 신청 방법

    SH수협은행 Sh첫만남우대예금 금리, 조건, 이자 수익을 알아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2024년 1월 한국은행 총재가 또 한번 기준금리를 3.50% 동결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. 고금리가 당분간 계속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. 이번에 알아보려는 수협은행에서 출시한 최고 4.35%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첫만남우대예금 상품 가입가격과 조건,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Sh첫만남우대예금 특판정보

    SH수협은행은 제도권 금융회사입니다. 즉, 제1금융권입니다. 이번에 알아보려는 Sh첫만남우대예금은 시중은행 중 가장 높은 이자율입니다.

     

    이 상품은 우대 금리 최대 연 1.05%를 적용하면 최고 연 4.12%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금리: 3.07% / 우대시 1.05% 추가
    • 기간: 12개월(1년)
    • 금액: 100만원 이상 / 1,000만 원 이하
    • 대상: 본인 명의 개인 1인당 1계좌 가능

     

   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예금 중 최고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제1금융권 상품입니다.

     

    Sh첫만남우대예금 혜택 정리

    SH수협은행에서 입출금 통장을 제외한 예적금 첫거래 고객 또는 최근 1년동안 활동 계좌를 미보유한 고객이라면 연 1.0% 우대가 적용됩니다. 여기서 개인정보 동의를 하면 0.05%가 추가되빈다.

     

    첫 거래 고객이 아닌 경우 만기일 전까지 당행 스마트뱅킹에서 상품 알리기로 이 상품을 추천할 경우 0.8%만큼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헤이(HEY) 정기예금

    단, 첫거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, 연 4.20%의 헤이(HEY) 정기예금을 만드는 게 더 유리합니다. 별도 우대 없어도 약 2억원까지 예치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Sh첫만남우대예금 주의사항

    이 상품은 판매한도 50,000좌까지 있습니다. 따라서 한도가 조기 소진이 되면 안내없이 자동으로 판매가 중단됩니다. 또 판매한도 내 기준금리가 변동 등 사유가 발생하게 되면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최대 1,000만 원까지 예금 할 수 있습니다.

    즉,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5,000만 원 이하라서 돈을 잃을 경우는 없습니다.

     

    거래 방법

    신규 거래자는 비대면 인터넷뱅킹,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서 거래하면 됩니다. 해지를 하기 원하는 경우에도 인터넷뱅킹,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해지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자 계산은 단리식으로 만기일시지급됩니다.

    세제혜택은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합니다. 이는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비과세 종합저축은?

    노인, 장애인, 저소득,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. 비과세 한도는 5,000만 원까지 입니다. 일반 저축상품은 이자에 대한 세율 15.4%를 내야 하는데요. 비과제 종합저축은 세금이 전혀 없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예금 이자는?

    예치 한도가 최대 1,000만 원 인데요. 여기서 우대 조건을 적용해 연 4.35%로 예치를 할 경우 세전 435,000원 / 세후 366,01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여유 자금이 많다면 2억원 예치가 가능한 헤이 정기예금을 넣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Copyright ⓒ 프스스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.

    댓글

    HOME